> 호루라기 불기 > 호루라기소식

호루라기소식

호루라기재단 창립10주년 기념 인사

  • 호루라기
  • 2021-09-27
  • 조회수 365

 

<오늘은 호루라기재단 창립 1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안녕하세요, 호루라기재단 이사장 이영기 변호사입니다.
그간 호루라기재단을 지지해 주시고 후원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 드립니다.

2021년 9월 27일은 호루라기재단 창립 1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10주년을 맞아 회원님들과 공익제보자들을 모시고 뜻깊은 만남의 자리를 갖고자 하였으나 코로나 상황이 나아지지 않아 부득이 온라인으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호루라기재단은 지난 10년 동안 공익제보자들의 양심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함께 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매년 12월 호루라기부는날 행사를 통해 공익제보자와 공익제보에 기여한 언론에 호루라기상을 시상하였습니다.
공익제보로 인해 인사상 불이익, 해고, 소송 등을 겪는 공익제보자에게는 상담과 법률지원을 꾸준히 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물푸레기금과 민들레기금을 운영하여 공익제보를 한 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공익제보자의 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아름다운재단의 지원을 받아 공익제보자 아카이브 제작, 창립10주년 기념 서적편찬, 공익제보자 인권실태 조사, 법률지원사업 보고, 재단 홍보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10년동안 호루라기재단이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재단의 활동을 지지하고 격려해 주신 후원회원님들과 깨어있는 시민 덕분입니다.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는 코로나가 잠잠해진 후에 더 멋지게 하기로 했습니다.
아쉽지만 보고싶은 얼굴은 그때 뵙기로 하고 그때까지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호루라기재단 이사장 이영기 올림

 


  





별명  아이디  비번  

위로가기